[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알리바바버거가 8월 중순 광주 쌍촌점을 오픈을 앞두고 있다.

댈라스풍의 정통버거를 표방하는 알리바바버거는 소고기의 풍미와 육즙이 가득한 버거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알리바바버거가 새로 오픈하는 쌍촌점은 광주 쌍촌역 부근에 위치해 있다. 알리바바버거 광주 쌍촌점은 광주 인근 주민들에게 많은 수요를 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알리바바버거는 수제 오리지널 불고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리얼불고기버거와 리얼불고기치즈버거를 대표 메뉴로 구성했다. 다진 패티가 아닌 원육을 사용하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또한 수제 생육패티가 들어가 있는 버거 메뉴도 다양하게 구성했다. 프라이버거, 칙스버거, 앵그리칙스버거, 칠리칙스버거와 칠리콘까네버거, 맥앤치즈버거, 치폴레쉬림프버거 등으로 까다로운 소비자의 입맛을 만족시키고 있다.

외식전문업체 알리바바파트너스는 현재 알리바바버거를 비롯해 알리바바 커피 앤 도넛, 알리바바쿠키, 알리바바아이스크림, 알리바바쏙쏙김밥, 알리바바칙스펍 등을 런칭하며 외식업계 강자로 성장하고 있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158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