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수 기자 = 즐거운 여름휴가를 보내고 일상으로 돌아온 사람들 중 평소보다 많은 시간을 야외 활동을 하면서 강한 햇볕에 피부가 노출되어 붉게 달아오르거나, 각종 트러블 등 여러 가지 피부 문제를 호소하는 경우가 많다.

이때 저자극 수분 전문 화장품 셀럽시크릿by한규리 'No.3 아이스수딩젤크림'을 사용하면 집에서도 간편하게 더위에 지친 피부의 온도를 내려주고, 수분 보습막을 형성하여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할 수 있다.

세안 후 얼굴 전체에 충분히 발라 20~30분 마스크팩으로 사용한 후 흡수시켜주거나 물 세안해주면 진정 성분으로 인해 붉고 열감 있는 피부의 온도를 빠르게 낮춰주고, 피부가 즉각적으로 진정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국내 화상 연고에서 사용되는 특효 성분 '구아이아줄렌'이 함유돼 있어 손상된 피부에 뛰어난 조직 재생 역할을 하며,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회복시키는데 뛰어난 효과가 있다.

트러블 피부, 레이저 시술 후 예민해진 피부, 일광화상 피부, 지성피부에 모두 사용 가능하며, 특히 피지 분비량과 유분이 많은 지성피부의 경우 보습제가 많은 크림을 사용할 시 모공을 막거나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수분력이 높고, 피지를 조절해주는 젤 타입의 수분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한편, 비포앤애프터바이오에서는 8월 한 달간 'No.3 아이스수딩젤크림' 구매 시 No.8 속 크림 20g, 더 모이스트 마스크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cjs1210@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286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