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휴가 시즌을 맞아 많은 사람들이 여름철 시원한 헤어스타일로의 변화를 추구하고 있다.

이미지 변화를 생각할 때 가장 먼저 생각하는 염색, 매직, 파마와 같은 시술들은 주기적으로 반복될 경우 모발에 손상을 가져오고 손상이 심할 경우 더 이상의 헤어 시술은 불가능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자유로운 스타일링을 위해서는 모발의 영양 관리는 필수다.

헤어살롱 디자이너들은 미용실에서의 관리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일상 생활 속 생활 습관, 관리 방법에 따라 모발의 노화 정도는 크게 차이가 날 수 있다고 강조한다.

모발의 손상은 자외선, 건조한 날씨 등 환경적인 요소와 함께 샴푸, 드라이 등 기본적인 일상 생활 속에서도 지속적으로 진행되어 모발의 보호막이 손상되고 윤기와 강도가 감소하게 된다.

일상 생활 속에서 모발을 관리할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인 요소는 바로 산성샴푸, 트리트먼트, 헤어에센스 등을 이용한 영양 공급을 들 수 있다.

최근 미용실샴푸로 잘 알려진 약산성샴푸는 각종 원인으로 인해 알칼리화 되어가는 모발을 가장 건강한 모발의 산성도인 pH5.5를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역할을 한다.

산성샴푸의 효과가 알려지면서 미용실을 중심으로 일반 소비자들도 산성샴푸를 선호하는 추세이다. 샴푸 이후에는 약산성 린스를 이용하여 모발의 중화시키며 코팅막을 형성하여 모발을 매끄럽고 윤기 있기 보호가 가능하다.

다음 머릿결좋아지는방법으로는 트리트먼트를 활용한 헤어팩이 있다. 헤어팩을 할 때에는 물기가 있는 경우 영양 공급의 효율이 떨어지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헤어팩 시술을 할 때에는 전기헤어캡을 이용하여 열처리를 한다면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고, 만약 전기헤어캡 사용이 어렵다면 스팀타올이나 비닐헤어캡을 이용해서 헤어팩 시술이 가능하다.

평소 헤어에센스추천 제품을 꾸준히 이용한다면 영양 공급과 함께 모발에 광택과 코팅력을 부여하여 자외선 등 외부 환경으로부터 손상을 보호할 수 있다.

최근 셀프미용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온라인 셀프미용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샵 아론샵은 오프라인 헤어살롱 유통 경험을 바탕으로 디자이너, 소비자의 니즈를 분석하여 트리트먼트, 미용실에센스, 미용실샴푸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인정받아 온라인 시장에 진출한 브랜드이다.

고객 불만족 시 100% 환불제도 등을 운영하며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현재 네이버, 오픈마켓, 각종 순위 사이트에서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3년연속 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아론샵은 셀프염색약, 셀프파마약, 셀프영양관리 등 셀프미용에 최적화된 제품들과 함께 자세한 사용 팁까지 제공하고 있다.

모발의 영양 관리를 위한 약산성샴푸를 기반으로 두피샴푸, 비듬샴푸, 지성샴푸, 탈모샴푸, 쿨샴푸 등 각종 기능성 추천 샴푸를 용량별로 제공하고 있으며 함께 헤어트리트먼트, 헤어에센스, 헤어앰플, 아르간오일, 헤어팩, 컬링에센스 등 케어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천연염색약, 헤나염색약, 스넬염색약, 컬러트리트먼트와 같은 셀프염색약과 헤어왁스, 남자헤어스프레이, 헤어젤 등 스타일링 제품, 그리고 티타늄 고데기, 판고데기, 매직기, 전기헤어캡 등 전자제품까지 제공하여 단일 브랜드 최대 규모의 제품 구성을 이루고 있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314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