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세진 기자 = 개인회생으로 인해 신용이 좋지 않아 중고차 할부 구매에 어려움을 겪었던 K씨는 인터넷광고를 보고 한 업체를 통해 중고차 전액할부를 문의하였으나 진행이 불가하다는 답변을 받았다.

하지만 업무상 중고차 구매가 절실했던 K씨는 지인들에게 수소문한 끝에 한 중고차할부전문 업체를 추천 받아 다시 상담을 받았고 해당업체로부터 가조회를 하고 진행한 결과 예외승인을 통해 중고차를 전액할부로 구매할 수 있게되었다고 밝혔다.

이처럼 중고차를 할부로 구매할 때는 신용에 따른 여러가지 제한이 있기 때문에 중고차매매사이트의 자체할부사를 이용하면 보다 안전하고 승인율을 높여 이용이 가능하다.

중고차매매사이트 싸이카 이민성 대표는 “중고차를 할부를 진행할 때 저신용자들은 승인여부만 확인되면, 이율을 확인하지도 않고 중고차 전액할부를 진행하는 경우가 많다. 이는 추후 높은 이율로 인한 금전적인 부담을 안겨줄 수 있으니 중고차전액할부시 나에게 맞는 적합한 금리인지를 꼭 비교해보아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 중고차할부전문 싸이카 이민성 대표는 “본사에서는 저신용자, 무직자, 군미필자, 95년생 등 다른곳에서 할부승인을 거절받은 경우에도 할부 진행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싸이카 측은 중고차매입뿐만 아니라 저신용자중고차할부, 개인회생중고차할부, 신용회복중고차할부, 군미필중고차할부, 대학생중고차할부, 파산면책중고차할부 등의 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저신용자를 위한 다양한 전액할부 시스템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가조회 서비스를 통해 신용 상태에 따라 할부가 가능한지 사전에 조회가 가능해 무리한 조회를 벗어나 안전하게 중고차전액할부를 알아볼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더불어 싸이카 측은 서울, 부천인천, 시흥수원, 김포, 안산 등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접근이 용이하며 스파크, K5, K7, 벤츠, 소나타, 아반떼 등 다수의 인기 중고자동차 매물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싸이카는 직거래 장터 중고차 시세표 검색, 내차팔기, 내차시세, 내중고차가격 체크 등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중고차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이 무료로 이용가능하다.

ksjmediarun@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375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