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 최근 가상화폐 거래소의 해킹 사건 이후 고객 정보와 자산 보호에 힘을 쏟는 기업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스마트관리(대표 조정식)는 현재 운영 중인 FXRENT 사이트의 보안 강화를 위해 정보유출방지 솔루션 오피스키퍼를 도입했다.

FXRENT 사이트는 일평균 3~4천, 월평균 7~8만의 페이지뷰가 발생하고 있으며 늘어난 회원의 소중한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FX렌트는 다양한 보안 솔루션을 도입할 계획이라고 한다.

FX렌트는 오피스키퍼를 도입해 사내 PC 보안 강화를 진행했다.

가상화폐 거래소 해킹 사건에서 교훈을 얻어 사내 PC의 보안을 강화했으며 나아가 고객의 PC까지 보호할 예정이다.

현재 FX렌트 사이트에 접속하는 고객의 PC 보안을 위한 보안 솔루션 업체를 추가로 선정하고 있으며 조만간 업체 선정이 완료될 예정이다.

FX렌트는 고객이 안전하게 투자할 수 있도록 보안 강화에 힘쓰는 한편 해외 진출의 초석을 다지고 있다. 지난 7월 27일 홍콩에 법인 설립을 완료하고 홍콩 금융 시장 진출을 위한 절차를 진행하고 있다.

조정식 대표는 "좋은 것은 널리 알려야 할 필요성이 있는 것 아니겠냐"며 "FX렌트를 세계적인 브랜드로 만드는 것이 목표이며, 세계적인 브랜드가 되기 위해서는 먼저 고객들의 정보를 소중하게 여겨 철저한 보안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desk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4332

키워드

#경제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