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 스키네이쳐(SKINATURE)가 지난 7월 28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진행된 ‘타오바오 한국파워셀러협회 수출 상담회’에 참가해 성공적인 수출상담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해당 행사는 7월 26일 파워셀러협회 1주년 기념행사와 27, 28일 수출 상담회로 총 3일 동안 진행됐다. 타오바오가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로 알려진 만큼 스키네이쳐 또한 해당 행사에서 자사 인기제품인 24K골드잔앰플, 24K골드잔앰플마스크오리지널, 24K골드잔 로즈골드아이세럼과 더불어 신제품인 제이드화이트크림, 24K골드잔 토너, 로션, 크림 등을 타오바오 파워셀러에게 선보였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24K골드잔앰플마스크오리지널 뿐만 아니라 기초스킨케어 신제품 4종을 공개하며, 현장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다”며 “이번 행사로 인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는 기회가 된 것 같아 기쁘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중국을 포함한 일본, 홍콩, 대만 등 ‘K-뷰티’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국가들을 중심으로 적극적인 해외 진출을 모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마케팅이사는 “누구나 가지고 있는 크고 작은 피부 고민을 위해 앞으로도 끊임없는 화장품 연구개발로 피부 본연의 자생능력을 키워주는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며 “20년의 연구경험 노하우로 모두가 건강한 피부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스키네이쳐는 오는 9월 2~4일 진행되는 ‘2018 광저우 추계 미용/화장품 박람회’에도 참가해 활약할 예정이다. 

desk@kmmd.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440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