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 ‘세상의 모든 그림’ 위아트가 오는 8월 17일부터 2주간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지하 1층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은 위아트 오프라인 쇼룸이 위치한 강남, 부천뿐만 아니라 인근의 인천 고객들도 위아트의 작품들을 보다 가깝게 만나 일상 속에서 예술 작품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규 팝업스토어에서는 위아트의 대표적인 그림액자를 비롯해 위데코 석고상, 위아트 베스트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방문 고객을 위한 구매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위아트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작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위아트 명화 엽서를 증정하고 쇼룸 방문 시와 동일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쇼룸 방문 후 방문기를 SNS 또는 블로그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도 받아볼 수 있다.

위아트 큐레이터 팀장은 “이번 팝업스토어는 위아트의 ‘베스트 소품’ 위주의 작품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전시로 구성했다”며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이 잠시나마 일상에서 예술을 즐기는 행복한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위아트의 작품은 송도 팝업스토어뿐만 아니라 부천, 강남 쇼룸에서도 연중무휴 언제나 즐길 수 있다.

desk@kmmd.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470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