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매년 여름철 일주일 정도 지속되는 휴가기간은 자녀와 함께 놀 시간이 부족한 부모에게 아이들과 함께 놀고 추억을 만들도록 특별한 시간을 제공한다.

아직 어리고 연약한 성장기 아이들에게 보모의 보호를 받으며 집을 멀리 떠나 다양한 자연을 구경하고 견문을 넓히는 경험이 되어줄 수 있다.

또한 여름 휴가는 집안의 무더운 실내에서 잠시 벗어나 시원한 바깥 공기를 마시며, 운동을 할 수 있어 어린이의 성장과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강원도 속초 인근에 위치한 듀플렉스펜션은 조용한 주변 환경에 펜션 내부로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어린 자녀와 방문할 수 있는 키즈펜션으로 알려져 있다.

2동의 건물에 나누어 총 12실로 구성된 이곳 속초 펜션은 동해바다가 보이는 전면 창에 월풀이 마련되어 있어 실내에서도 해수욕을 즐기는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바다와 바로 맞닿은 탁 트인 공간에 바베큐장을 만들어 저녁시간을 이용해 맛 좋은 숯불구이 요리를 먹는 일이 가능하다.

듀플렉스 강원도펜션이 위치한 아야진 일대는 귀여운 지명만큼이나 아기자기한 볼거리가 많다. 인근 아야진해수욕장을 비롯해 아야진 방파제는 시원한 여름 동해바다와 바닷바람을 가까이서 경험할 수 있다.

인근 아야진항구에는 유료로 운영되는 배낚시와 바다낚시가 있어 원하는 날짜에 맞춰 이용할 수 있다.

강원도속초펜션 중에 신축으로 지어진 곳이라 숙소 안팎으로 방문객의 편리함을 강조한 다양한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펜션 공공구역에는 카페 휴식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매일 아침 브런치가 제공된다. 모든 객실에 마련된 5.1채널 홈시어터는 영화관 수준의 편안한 공간을 만들어준다.

객실 간 방음에도 신경 써, 주변 소리에 민감한 여행객에게 편히 숙면을 취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펜션 관계자는 “3미터 앞에 바로 바다가 이어지는 독특한 지형 위에 펜션이 있다. 매일 아침 객실의 전면 창유리를 통해 동해바다의 일출을 감상할 수 있으며, 어린 자녀와 함께 방문한 여행객을 위해 키즈룸을 따로 마련했다. 유아용 침대를 비롯해 장난감, 인형 등을 가지고 놀 수 있다. 욕조에도 애기용 튜브가 있어 함께 월풀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속초 펜션 듀플렉스 주변으로 가까운 곳에 상점가와 약국이 있으며, 산책로가 있는 공원, 지역 명소인 청간정과 청학정이 있다. 해양 레포츠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야진 해수욕장이나 청간해변을 방문하여 다양한 레포츠를 즐길 수 있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475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