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남녀노소 피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여름철 피부 관리 아이템으로 마스크팩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천연 보습제로 알려진 벌꿀과 미네랄, 풍부한 캐비어 성분이 함유된 마스크팩이 출시되었다.

이는 고농축 하이드로겔 마스크팩과 기능성패치전문 OEM, ODM 제조업체인 (주)메디셀에서 신제품 기획과 개발, 생산을 맡고 바이오 의약외품 관련 정부 연구과제 수행사업과 천연 바이오 신소재 개발 및 전국 판매망을 갖춘 (주)메디셀바이오가 유통과 판매를 분담하는 ODM 공급방식으로 출시된 신제품이다.

‘로얄 허니 아머 마스크 및 로얄 캐비어 아머 마스크’는 천연식물성 섬유인 텐셀 시트원단에 고농축 하이드로겔타입의 에센스를 도포하여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이중기능성 시트마스크다.

천연 보습 성분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진 벌꿀은 피부를 건조를 막아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천연 피부 보습제 역할을 하며, 캐비어 추출물은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여 피부 손상을 예방하고 안티에이징 효과가 높은 성분이다.

100% 천연 식물성 섬유인 텐셀로 만들어진 고밀도 시트원단 소재를 사용하여 피부에 밀착되고 흡수력이 뛰어나 에센스의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다.

이러한 효능은 (주)메디셀이 보유한 원천기술인 TDDS(경피약물 전달기술)를 탑재한 생산 시스템에 의해 천연 자연 유래 성분을 인체 피부온도 36.5°c에서 자가 반응하여 녹으면서 피부 진피층까지 다량의 유효성분을 흡수 시킬 수 있는 (주)메디셀만의 독보적인 기술 때문에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477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