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황규식 = 원주시 단구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조경숙)는 지난 8일(수) 원주시립도서관 1층 전시관에서‘어린이들이 그린 태극기 전시회’개막 행사를 개최했다.

어린이집원아 40여명, 학부모, 단구동주민자치위원 및 지역 인사 등 60여명이 참석했다.

단구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7월 12일 단구동 유승아파트 내 3개 어린이집원아 60여명을 대상으로 태극기의 의미·평화로운 우리나라·제헌절 및 광복절의 의의 등을 배우고 이를 주제로‘나만의 태극기’를 만들고 그려보는 태극기그리기 행사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이 날 그린 태극기의 전시를 기념하기 위하여 개최되었다.

조경숙 단구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은‘지난달의 태극기그리기 행사가 전시회까지 이어지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많은 시민들이 가족과 함께 이곳을 찾아 어린이들의 멋진 솜씨를 감상하길 바란다’면서 ‘단구동주민자치위원회는 앞으로 다양한 분야의 시민들과 의미 있는 행사를 자주 함께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이번 전시회는 8. 8.(수) ~ 8. 12.(일) 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관람하는 시민들에게 색다른 태극기와 평화를 상징하는 순수한 그림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출처=원주시청)

gshw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507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