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상당‧청원‧오창호수‧오창도서관 오는 17일부터 선착순 신청

[충북=내외뉴스통신] 성기욱 기자 = 충북 청주시립도서관은 어린이들에게 폭넓은 독서활동을 통한 올바른 가치관 형성과 사고력 및 발표력 증진을 위해 오는 9월부터 12월까지 독서회를 운영한다.

독서회는 유아부터 초등학년 단계별로 강좌를 진행하며 과학, 사회, 역사, 영어 등 다양한 분야의 도서를 읽고 흥미로운 독후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이에 권역별 청주시립도서관은 총 강좌 23개에 수강생 351명을 모집한다.

신청은 오는 17일 청주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1인 1강좌만 할 수 있다.

청주시립도서관은 미취학 어린이를 대상으로 1개반(책놀이 6~7세),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5개반(신나는 생태교실, 행복숨바꼭질 글쓰기, 자신감 UP 발표력 쑥쑥! 북트레일러로 만나는 구석구석 지리여행, 인물로 배우는 역사이야기)을 운영한다.

상당도서관은 미취학 어린이를 대상으로 2개반(영어독서회, 수학독서회),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3개반(창의력 팡팡 사고력 쑥쑥, 역사독서회, 과학독서회)을 운영한다.

청원도서관은 미취학 어린이를 대상으로 1개반(생각톡톡 창의력 쑥쑥),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2개반(영어독서회, 생각하는 힘)을 운영한다.

오창호수도서관은 미취학 어린이를 대상으로 3개반(동화야, 함께 놀자 2~3세, 도란도란 그림책놀이 4~5세, 영어랑 미술 놀이터 6~7세)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2개반(반갑다, 독서스피치야. 논리야 말하자)를 운영한다.

오창도서관은 미취학 어린이를 대상으로 2개반(한글책놀이, 동화책놀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2개반(출발 영어나라, 삼국지 중국어)을 운영한다.

skw9749@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531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