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준급 배우들로 구성, 7년 연속 대학로 연극 예매율 1위

 

[문경=내외뉴스통신] 신재화 기자=경북 문경문화예술회관은 24일.25일 양일간 연극 '옥탑방 고양이'를 문경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무대에 오른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2018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일환으로 문경문화예술회관과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며, 수준급 배우들로 구성된 연극으로, 2010년 초연 당시 전석 매진된 최고의 화제작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 옥탑방 고양이는 지난 2010년 대한민국 국회대상을 수상하고 창작연극 사상 최단기간 7000회 공연으로 관객 2만명 돌파, 평점 9.5점을 기록하며 2012년부터 현재까지 '7년 연속 대학로 연극 예매율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또한 연극 '옥탑방고양이'는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건축가를 꿈꾸는 경민과 드라마 작가를 꿈꾸는 정은의 특별한 만남으로 시작된 동거 이야기를 다룬다. 솔직하고 자유분방한 요즘 세대를 표현함과 동시에, 꿈을 찾아가는 청춘의 모습과 부모님 세대의 삶의 모습도 함께 비추어 많은 관객들이 공감하는 작품이다.

한편 문경문화예술회관에서는 앞으로도 시민들과 함께 호흡하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을 매월 2~3회 기획해 지역에서도 수준급의 공연을 선보여 시민들의 문화향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입장권은 전석 6000원(초등학생이상 관람가) 17일(금) 오전8시30분부터 현장예매(대공연장 사무실)와 인터넷 예매를 동시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문경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jh9789@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550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