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은 "어쩌면 미리 예고되었던 결과였을지도…굳건히 살고 살아 증명할 것"

[서울=내외뉴스통신] 양규리 기자 = 안희정 전 충남도지사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전 충청남도 정무비서 김지은 씨가 안 전 지사의 무죄 선고에 "부당한 결과에 주저앉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 씨는 14일 안 전 지사의 무죄 선고에 변호인을 통해 입장문을 내고 "어둡고 추웠던 긴 밤을 지나 여기까지 왔다"며 "침묵과 거짓으로 진실을 짓밟으려던 사람들과 피고인의 반성 없는 태도에 지독히도 아프고 괴로웠다"고 말했다.

그는 먼저 "그럼에도 지금 제가 생존해 있는 건 미약한 저와 함께해주는 분들이 있어서였다"며 "평생 감사함 간직하고 저보다 더 어려운 분들께 보답하며 살겠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어 선고에 대해서는 "어쩌면 미리 예고되었던 결과였을지도 모른다"며 "재판정에서 피해자다움과 정조를 말씀하실 때 결과는 이미 예견되었을지도 모른다"고 지적했다.

김 씨는 "제가 굳건히 살고 살아서 안희정의 범죄 행위를 법적으로 증명할 것"이라며 "권력자의 권력형 성폭력이 법에 의해 정당하게 심판받을 수 있도록 끝까지 싸울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저를 지독히 괴롭혔던 시간이었지만 또다시 견뎌낼 것"이라며 "약자가 힘에 겨워 스스로 죽음을 선택하는 세상이 아니라 당당히 끝까지 살아남아 진실을 밝혀 범죄자는 감옥으로, 피해자는 일상으로 돌아가는 초석이 되도록 다시 힘낼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끝까지 함께해달라"며 "간절히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ykr0719@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613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