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내 노인 경로당 50여 곳에 후원 전달

[광주=내외뉴스통신] 김필수 기자=닭·오리 전문 유통업체인 ㈜푸드모션·명보푸드 장선호 대표는 14일 자신의 농업회사법인 사무실에서 김택일(대한노인회 북구지회, 연제 현대아파트 경로당) 회장과 함께 삼계닭 1200마리 기부 행사를 가졌다.

이날 ㈜푸드모션·명보푸드에서는 16일 말복을 앞두고 삼계탕용 국산 영계 닭 1200마리를 직접 지역 내 어르신 경로당 50여 곳에 후원 전달했다.

장선호 대표(37세)는 북구 관내 ㈜푸드모션·명보푸드 농업회사법인을 설립하여 국내산 닭·오리를 전문적으로 유통해온 성실한 청년 CEO이다. 평소 겸손하고 예의바른 장 대표는 주변 사람들에게서 칭찬이 잦아 앞으로의 성장이 기대된다.

장선호 대표는 “올해 기록적 폭염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의 어르신들께 따뜻한 한 끼를 대접하고자 작은 정성을 모아 전달했다”며 “지역의 어르신들이 몸 건강히 한해 여름을 잘 버텨나가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에 김택일 대한노인회 북구 부회장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푸드모션·명보푸드의 사회공헌활동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이처럼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사랑을 실천하는 젊은 기업체가 계속 늘어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kps2042@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620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