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수원 자동차 외장 전문 업체 ‘스톰워시’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수원에 위치한 스톰워시는 ‘자동차 광택’으로 소비자들에게 입소문이 자자하다. 그들만의 체계적인 광택 방법으로 꼼꼼한 전처리 과정과 마스킹 후 초벌 중벌 말벌 3스텝을 거쳐 차량의 상태에 맞게 싱글 및 듀얼 광택기로 작업을 한다. 또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유분기 없는 수성광택제를 사용하여 미세한 스크레치까지 잡아낸다. 

뿐만 아니라 스톰워시의 유리막코팅 ‘메가쉴드’는 전세계적으로 공신력 있는 SGS에서 9H인증을 획득했고 특허증까지 보유하고 있어 확실하고 전문적인 유리막코팅까지 시공받을 수 있다.

스톰워시 관계자는 “자동차광택을 의뢰 할 때 광택샵의 조명상태도 꼭 체크해야한다”며 “스톰워시는 80여개의 LED조명과 LED투광기, HQI조명, 사이드HQI조명을 사용하여 일반조명으로는 찾기 힘든 스크레치까지 잡아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수원 자동차 광택전문 스톰워시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스톰워시 홈페이지나 전화상담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715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