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김포가구단지, 파주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서울가구단지 등은 혼수, 신혼, 입주, 주니어 가구 등을 구매하기 위해 방문하는 가구단지로 알려져 있다.

특히 일산 김포가구단지 파우젬가구는 생산자와 소비자간의 직거래 방식으로 연결하여 중간 수수료만을 받고 있어서, 소비자가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디자인의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대형 규모의 창고형 가구할인매장으로 알려져 있다. 매장 규모가 넓어서 리퍼브, 스크래치, 원목, 침실, 서재 가구, 등의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요즘 신혼부부들의 선호도가 높은 패밀리침대, 4인용쇼파, 거실장, 리클라이너쇼파, 6인용원목식탁, 샤무드쇼파, 아쿠아클린쇼파 등의 구성으로 다양한 가격대로 예산에 맞춰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일산 김포가구단지 파우젬가구는 1,000여평의 대형 창고형 가구 할인매장으로 200여 개의 가구브랜드 가구 등을 컨셉별로 쇼륨을 준비하고 있으며 개인 취향에 맞게끔 선택 구매도 가능하다. 또한 독일 현지의 가구 디자이너들과의 협업으로 중국, 국내에서 직접 생산하는 디자이너 라인의 제품들이 있는데 유럽 감성의 모던한 수준 높은 가구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가 있어 소비자들에게 반응이 좋다

업체 관계자는“독일의 수준 높은 가구 생산방식과 디자인을 그대로 적용한 파우젬가구만의 제품들을 계속해서 늘려가고 있으며 국내외 공장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파우젬가구에서는 가구의 정확한 이해를 돕고 최적의 공간 활용을 위해 전문 컨설팅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확실한 A/S로 사후관리를 철저하게 진행하고 있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717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