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화이트 포메라니안분양, 미니 비숑프리제분양을 전문하는 베이비몽은 웰시코기, 장모치와와, 토이푸들, 말티즈 등 다양한 강아지 20견종 300여 마리를 취급하는 업체로 최근 인천 송도점을 오픈하여 수원, 부천, 안양, 김포 등 9개 지점에서 동일한 서비스로 건강한 강아지 분양을 돕기 위해 노력한다고 전했다.

가격이 저렴하면서 예쁘고 작은 사이즈 이면 좋겠지만 우선적으로는 육안으로 쉽게 보이는 눈병, 감기, 피부병이 아닌 보이지 않는 바이러스 질병을 잘 체크후 분양 받는 것이 좋다고 베이비몽 관계자는 전했다.

강아지는 동일한 상품이라기보다는 각기 다른 생명체라서 건강에 따라 외모에 따라 분양 가격이 다를 수 있는 부분이 있고 저렴한 가격에는 이유가 있을 수밖에 없다며 우선적으로 전염성 질병인 파보와 홍역 그리고 선천적 장애부분에 대한 보장이 명확한 곳에서 분양을 받아야 추후 안심하고 키울 수 있는 부분이 생긴다.

베이비몽은 건강서비스 도입하여 눈에 보이는 질병부터 보이지 않는 전염성질병 까지 체크 후 분양을 진행 할 수 있도록 나섰다.

새로운 강아지는 홍역, 파보 검사를 100%실시하여 문제가 없는 아이만 매장 내 분양장으로 입실 하고 있으며, 하루 2회 방역기를 통해 매장 소독, 공기살균정화기 에어백신 등 바이러스 없는 청정지역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며, 실제로 접종을 14일 간격으로 진행 하여 전염성 항체를 형성하기 위해 노력한다.

또한 분양 전 전염성 질병 유무를 체크 후 분양 받을 수 있도록 소비자 앞에서 임신 테스트기와 흡사한 키트검사를 통해 파보, 홍역 검사 후 분양을 돕고 있다. 만약, 보상기간 내에 질병 발병 한다면 전액 치료비용 부담하여 서울, 용인, 부천, 수원 등 협력병원을 통한 치료를 약속하고 있다.

베이비몽은 24시간 방문가능 서비스와 착한가격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직영점인 서울 사당점과 강남점 그리고 인천 가맹점의 경우 24시간 운영하여 고객 상담 및 방문 응대를 돕고 있다. 새벽에도 분양상담 및 분양 이후 응급 상황 및 궁금한 부분을 24시간 도와주고 있다.

베이비몽 홈페이지를 접속하면 분양중인 강아지 사진과 분양가격이 공개되어 있어 누구나 동일하게 착한 가격으로 전 지점에서 믿고 분양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베이비몽은 무더운 여름을 특별 이벤트로 20%~80%까지 할인 이벤트 진행 및 8월 고객 서비스로 무료호텔서비스도 진행 중이다.(8월이내, 최대5일) 또한 애견분양 후기 작성 고객에게는 3만원 상당 애견용품을 100% 제공하고 있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718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