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홍대입구역 미용실 '박승철 홍대입구역점'이 지난 달에 고객들에게 첫선을 보였다. 이를 기념해 매장 오픈일에 맞추어 홍대 '클럽 베라'와 '2018 익스클루브 뷰티 오픈 파티' 개최를 개최했다.

박승철 홍대입구역점 오픈 기념 파티는 많은 인플루언서들과 클러버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파티 당일에는 본 행사에 앞서 참석한 모든 이에게 박승철 홍대입구역점이 준비한 선물이 증정해 더욱 좋은 반응을 얻었다.

'2018 익스클루브 뷰티 오픈 파티'는 오프닝과 애프터 파티 스테이지의 총 2개 섹션으로 구성됐으며, 초대받은 인플루언서 뿐 아니라 참석한 헤어트렌드에 관심있는 모든 이에게는 웰컴 드링크 1잔이 무료로 제공되었다.

박승철 홍대입구역점 미용실 관계자는 "뷰티와 스타일을 아는 많은 분들의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파티가 진행되어 기쁘다. 뷰티오픈파티는 달라지는 헤어 트렌드를 반영하여 해마다 개최될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박승철홍대입구역점은 헤어트렌드 뿐만 아니라 미용업계의 오픈행사의 트렌드를 송두리째 바꿀 열정과 역량을 증명하며 업계 관계자들과 고객들의 관심을 받았다.

홍대 서교동에 위치한 박승철 홍대입구역점은 펌 및 네이버 예약 시 염색 30%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전화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719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