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아름다운 몸매는 건강의 상징으로 여겨진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운동을 통해 건강한 몸을 가꾸려고 도전하지만, 이런저런 이유로 성공하는 사례는 많지가 않다.

이에 운동에 대한 동기를 부여하고 헬스장에서 흘린 땀을 포인트로 보상받는 서비스가 관심을 받고 있다.

엘스템프(L.STAMP)는 제휴된 피트니스 센터에 입장할 때 프론트에 비치된 QR코드를 출석체크형태로 찍게 되면 즉시 L.POINT가 5p에서 최대 60P까지 지급되는 서비스다. 이는 연회원권으로 피트니스 센터 이용의 부담이 컸던 기존 고객들의 불만을 줄이고 월회원권의 합리적인 가격 제공을 위해 고안된 서비스로써 다양한 상품을 원하는 멤버십으로 골라서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해당 서비스는 KB손해보험 E-Biz@ 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신뢰할 수 있으며, 약 3,600만 회원을 갖추고 있는 롯데멤버스 L.POINT가 지급되어 1P만 있어도 어디서나 현금처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엘스탬프 측은 이번 어플리케이션 출시를 기념하여 하와이 2인 여행권 등 경품 추첨 이벤트와 오는 31일까지 어플설치 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720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