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수원가구단지에 위치한 MK매트리스는 씰리, 킹스다운,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등 수입 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는 침대전문점이다. 여러 곳 발품 팔 필요없이 MK 매트리스 전시장 한곳에서 다양한 미국매트리스를 체험 할 수 있어 찾고 있는 고객들이 많다.

MK매트리스 수원본점은 지하1층부터 지상 1, 2층까지 침대가구들로 꾸며진 넓은 전시장이다.

수원가구단지 MK매트리스에서는 수입매트리스 구매시 사은품 증정행사와 입주자 파격 할인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제품에 따라 직구 가격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다. 수입 매트리스뿐만 아니라 침대프레임도 행사하고 있어 인근 입주자들을 비롯해 침대가구 교체를 앞두고 있는 이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전망이다.

최근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수입매트리스외에 독일 매트리스 브랜드 ‘힐커’가 입고되어 더욱 폭넓은 수입매트리스 쇼핑이 가능하다.

MK 매트리스는 수원가구거리 시몬스와 에이스침대 사이에 위치해 있다. 수원본점과 동탄가구단지 MK매트리스 동탄점 두곳이 있어 가까운 곳으로 방문하기 좋다.

라돈에 불안감을 느끼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걱정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수원가구단지 MK BED 에서는 라돈 아이플러가 설치되어 두 눈으로 안전수치 확인 후 구매할 수 있다.

관계자는 “침대가구의 경우 하나하나 직접 체험해 본 뒤 내 몸에 맞는 매트리스를 선택하는 게 가장 중요하다”며 “이번 파격할인행사로 만족스러운 침대가구 쇼핑을 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MK매트리스 이벤트 관련된 내용은 공식블로그 또는 카페, 전시장 내방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721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