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청주오창가구단지 가구마스타는 오픈기념으로 신혼부부들을 위해 혼수물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대리석식탁, 원목가구, 쇼파 등 다양한 가구를 최대 50%세일한다고 밝혔다.

각 가구 모델별 이벤트는 각 상품별로 30조가 소진되는 시점까지 진행된다.

트렌디한 디자인뿐 아니라 가격 거품을 제거하기 위해 중간 마진을 없애고자 창고형으로 가구마스타는 품질 면에서도 우수해 혼수가구나 입주가구 등의 원목가구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특히 많이 찾고 있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가구와 신혼부부들이 하는 가구 위주로 구성했다”며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이유를 설명했다.

또한 “안정된 인테리어가 가능하도록 나무의 질감을 그대로 살린 원목부터 다양한 색감의 원목들로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의 쇼파,침대 원목가구가 다수 마련돼 있다”고 덧붙였다.

현재 가구마스타는 한 코너에 고품질 스크래치가구 행사를 진행 중이며, 새 가구에 생긴 작은 스크래치로 인해 금액이 떨어진 제품을 떨이가격으로 판매하는 행사다. 

한편 가구마스타는 창고형할인매장으로, 좋은 품질에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끝까지 책임지는 A/S로 고객과의 끈끈한 신뢰를 바탕, 고객과 판매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가구문화를 이끌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가구마스타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722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