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강은영 기자 = 패스트푸드 브랜드 파파이스(Popeyes)가 오는 10월 7일까지 ‘더블로켓버거’ 2종을 시즌 한정으로 출시했다. ‘더블로켓버거’는 하나의 버거에 패티를 2장으로 구성해 두 가지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출시와 동시에 인기를 끌고 있다.

해당 제품은 통닭다리살 패티와 불고기 패티가 들어간 ‘더블미트 로켓버거’와 통닭다리살 패티와 통닭가슴살 패티로 구성된 ‘더블치킨 로켓버거’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바베큐 머스타드 소스를 사용해 매콤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한, ‘더블미트 로켓버거’는 통닭다리살 패티와 불고기 패티를 넣어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통닭다리살 패티와 통닭가슴살 패티로 구성된 ‘더블치킨 로켓버거’는 쫄깃한 닭다리살과 담백한 닭가슴살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다.

특히 ‘더블치킨 로켓버거’는 파파이스 최초로 치킨패티 2장을 사용하여 버거를 구성했다.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한 새로운 치킨버거의 맛을 느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치킨버거이다.

파파이스 관계자는 “더블로켓버거는 각기 다른 맛의 패티 2장으로 구성해 새롭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통살치킨을 그대로 사용하여 소비자들에게 양까지 만족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더블로켓버거는 전국 파파이스 매장에서 판매되며 일부 매장(임진각, 리조트무주, 광주야구장, 하이원리조트 등)은 제외된다. 파파이스의 자세한 사항은 파파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ubic1204@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722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