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지우 기자=종합식품회사 신앙촌식품(주)이 지난  8월 16일부터 1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8 미베 베이비엑스포'에서 체험부스를 운영하며 어린이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한 농후발효유 '런(Run)'을 소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신앙촌식품(주)는 요구르트 런을 생산하고 있는 업체로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제품 개발 및 품질 향상에 주력하고 있으며 고객에게 믿음과 신뢰를 주고 있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신앙촌식품 관계자는 “ 고급 농후발효유 요구르트 런은 무지방에 당 성분이 적고 맛이 깔끔해 고객들로부터 10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며 “ 유산균 라프티 L10을 포함한 프로바이오틱 유산균들이 장까지 살아서 가고,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락토올리고당과 소화가 어려운 이들을 위한 락타아제를 첨가하여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요구르트로 인정받아 왔다” 고 설명했다.

요구르트 런은 2014년 4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증하는 어린이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 온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어린이기호식품 품질인증은 식품의 안전과 영양면에서 우수한 식품을 인증하는 제도로 안전, 영양, 식품첨가물 사용 등에 대한 기준을 통과한 제품에만 부여된다.

한편 신앙촌식품은 8월 31일까지 ‘요구르트 런’ 제품 구입 후 본사 쇼핑몰에 인증샷을 올리거나 개인 블로그나 맘카페에 후기를 작성하는 소비자에게 추첨을 통해 요구르트 런 3개월 가정배달 상품권을 증정한다.

kkk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796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