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양규리 기자 = NH농협은행이 '가뭄·폭염 극복 응원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은 최근 가뭄과 폭염으로 지친 농업인과 국민들을 응원하는 '가뭄·폭염 극복 응원 SNS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농협은행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월부터 실시한 '농가소득 5,000만 원 달성 국민 공감 캠페인'의 일환으로 가뭄과 폭염을 극복하고 풍년 농사를 기원하는 메시지를 댓글로 작성하는 방식이다. 또, 댓글 작성자 중 500명을 추첨하여 농협몰을 통해 홍로사과 5kg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농가소득 5,000만 원 달성 국민 공감 캠페인'은 우박이나 가뭄 등 자연재해로 인해 피해를 입은 농가를 돕고 농가소득 5,000만 원 달성과 농업·농촌의 공익적 가치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 확산을 위해 기획됐다.

이대훈 은행장은 "최근 가뭄과 폭염으로 시름하고 있는 농업인과 농촌을 응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온 국민의 공감과 응원에 힘입어 농업인이 가뭄이라는 악조건을 극복하고 올해 풍년 농사를 짓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ykr0719@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844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