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최일영 기자 = ‘제4회 서울 스토리 패션쇼’가 지난 8월 18일 반포한강시민공원 세빛섬 예빛무대에서 개막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이하 한예진) 재학생들이 참여해서 화려한 무대로 화제를 모았다.

한강몽땅여름축제 폐맥행사로 진행되는 이 무대는 서울 시민들에게 한강에서의 아름다운 추억을 선물함과 동시에 시민들이 겪고 있는 여러 어려움을 다 털어내고 미래를 향해 나가자는 메시지를 담은 뜻깊은 행사로서 미래의 꿈과 휴먼, 행복과 평화를 생각하는 스토리텔링으로 재구성되었다.

특히 시민모델과 시니어모델, 패션모델들이 함께 무대에 올라 직업모델만 출연하는 것으로 인식되어 있는 패션쇼에 대한 기존의 통념을 바꾸는 계기를 만들어 시선을 모았다.

1부 Yesterday, 2부 Today, 3부 Future 테마로 구성된 이번 행사에서 2부 테마를 채운 윤종규 디자이너의 패션쇼에 한예진 모델연기전공 재학생들이 무대에 올랐다.

 

 

국내외에서 유명세를 떨치며 활약 중인 윤종규 디자이너는 이번 무대를 통해 의상 30여벌을 소개했다. 이 의상들이 돋보일 수 있도록 모델로 활약한 한예진 재학생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모델로 주목받았다.

 

 

뿐만 아니라 한예진 뷰티디자인계열 재학생들은 모델의 헤어와 메이크업을 담당하여 행사에 기여했으며, 방송제작전공 재학생들이 촬영을 맡아 현장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한강의 아름다운 석양을 배경으로 펼쳐진 이번 행사는 새로운 한강문화콘텐츠로 자리매김함과 동시에 한예진 재학생들에게는 각각의 전문분야에서 의미있는 경험을 할 수 있는 특별한 자리가 되었다.

 

 

한예진은 현재 2019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대표적인 교육계열로는 모델연기, 뷰티예술, 방송제작, 방송연출, 방송작가, 광고홍보, 영상시각디자인, 음향예술, 공연 예술, 방송 연예, 연기예술, 연극연출, 사진예술, 성우, 실용음악, k-pop, 아나운서/MC, 영화제작, 실용무용, 게임, 만화애니메이션, 웹 모바일 등이 있다.

choon@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878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