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수능이 점점 다가오면서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은 자신의 공부 방법이 과연 효율적인가 생각하게 된다. 지금껏 공부를 꾸준히는 해왔지만 수능이 점차 가까워지며 마음이 불안한 학생들이 있는 것이다.

강남 웰스에듀학원은 9월 모의평가 이후 9월 10일부터 수험생을 위한 파이널 특별 프로그램을 통하여 수능 대비를 한다고 알렸다.

9월 모의평가를 끝마치면 수능 시험까지의 남은 기간이 그리 길지 않은 데다 대부분의 재수학원들이 특별한 준비 과정 없이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것이 현실이다.

강남 웰스에듀학원은 미대 입시생들만을 위한 특화된 학원으로 파이널 프로그램 “66일 피, 땀, 웃음”을 따로 운영할 계획이다.

국어는 수능 적중률이 높은 상상 모의고사 시험을 통하여 학생들에게 실전 감각과 긴장감을 높여주며 상상 모의고사와 더불어 EBS 연계 문제풀이를 진행한다.

영어는 시간이 촉박한 수험생들을 위하여 짧은 시간 내에 기본 원리와 수능 연계의 핵심만을 정리, 요약하여 자신에게 필요한 부분을 학습할 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이다.

사탐은 웰스에듀학원의 자체 교재로 과목별 고난도 문제풀이를 통하여 학생 개인마다 취약한 부분의 문제를 파악하고 1:1클리닉으로 보안할 것이라고 알렸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886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