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양보현 기자 = 국내 뷰티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면서 반영구화장, 네일, 헤어 등 뷰티 분야 관련 지식을 교육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뷰티 아카데미가 늘어가고 있다.

국내 1위 반영구화장 전문 브랜드 유미코리아는 오는 8월 말까지 유미코리아뷰티 천안점, 유미코리아뷰티 청주점, 유미코리아뷰티 강서점 총 세 지점이 오픈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아시아 내 총 10개 지점을 운영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강남본점 유미코리아아카데미는 국내 최대규모의 아카데미로 4년 연속 반영구화장 최우수 교육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정수정 대표원장은 국회 표창을 받았으며 사단법인 한국뷰티연합회의 회장직에서 유일하게 수석회장으로 임명됐다.

지속적으로 지점을 늘려가고 있는 반영구아카데미 유미코리아는 지금까지 수많은 국내 현직 전문가를 배출해 낸 반영구화장 전문 인증교육기관이다. 반영구교육에 있어 국내 최초 OSBS(One Stop Beauty System)을 개발해 마스터책임교육을 실시하며, 수강생들에게 취업과 창업 연계 기회도 제공한다.

OSBS 프로그램을 통해 수강생들은 마케팅부터 세무까지 모든 지식을 습득할 수 있으며, 준비된 학생들은 약 2000여명이 참가하는 6개국 공동개최 뷰티대회인 KIBE 국제뷰티기능대회에 참가하여 경험과 경력도 쌓을 수 있다. 유미코리아는 매년 뷰티기능대회 주최 및 아시아 최다 인원의 선수를 참가시키고 있다.

반영구화장배우기 위해 눈썹문신학원 유미코리아아카데미를 방문하는 이들에게 1:1 맞춤형 교육법을 제시하고 있고 이러한 컨설팅 과정이 국내 최다 수강생 배출로 이어지며 브랜드대상과 소비자 만족도 1위까지 이어진 듯 보인다.

유미코리아아카데미 관계자는 “국내외 여러 지역에서 뷰티 기술을 전문적으로 배우고 싶어 하며, 유미코리아는 앞으로도 지점을 확장해 나가면서 다양한 사람에게 반영구화장을 알리는 공간을 꿈꿀 예정이다”라고 말하며 “교육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수강 프로그램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남반영구화장학원 유미코리아는 9월 반영구수강시 반영구수강료할인, 왁싱교육 or 속눈썹연장배우기 무료교육, 재료세트선물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startofdream@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886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