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최일영 기자 = 인기스타 안지환 성우가 이번 18학년도 2학기부터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이하 한예진) 성우전공의 겸임교수로 임용됐다고 밝혔다.

안지환은 1993년 MBC 11기 공채성우로 활동을 시작하여 2016년에는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표창 수상과 MBC <일요일일요일 밤에><황금어장 무릎팍도사><무한도전><복면가왕>, KBS <아침마당>, SBS <동물농장> 등 5천 여 편의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한민국 대표 성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성우 활동 외에도 방송진행, 드라마, 뮤지컬,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도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주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한예진 성우전공 박인선 전임교수는 “성우의 활동영역이 점차 다양한 콘텐츠로 확대되는 상황에서 그 역할의 선두에 서 있는 안지환 성우의 수업은 학생들에게 좋은 본보기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학생들은 안지환 성우를 통해 직업으로서 성우의 영역을 넓게 보는 안목을 배울 수 있게되어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한예진 성우전공은 현재 방송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것은 물론 더 나아가 학생들을 아끼고 인성을 잘 만들어 줄 수 있는 성우들을 교수로 임용하여 학생들에게 좋은 롤모델을 제시하고 있다.

한예진은 현재 2019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대표적인 교육계열로는 성우, 뷰티예술, 공연 예술, 방송 연예, 모델연기, 방송제작, 방송연출, 방송작가, 광고홍보, 영상시각디자인, 음향예술, 실용음악, k-pop, 연기예술, 연극연출, 사진예술, 아나운서/ MC, 영화제작, 실용무용, 게임, 만화애니메이션, 웹 모바일 등이 있다.

choon@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918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