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 건강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뭉친 근육을 풀거나 스트레스 해소용으로 안마기가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고가를 주고 구매한 안마기가 체형과 맞지 않으면 원하는 부위를 안마할 수 없거나 불편할 수 있어 구매하기 전 꼼꼼히 따져보는 것이 좋다.

비에스코리아의 프리미엄 안마기 브랜드 BS건강은 최근 쿠션형 안마기 매직콤보300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원하는 부위를 집중적으로 안마할 수 있고 3만원대의 부담 없는 가격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쿠션형 안마기로 가로 약 35cm 크기에 1.5kg의 가벼운 미니 안마기로 어디서나 휴대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2조 4개의 안마볼로 회전하는 제품들과 달리, 매직콤보300의 크고 작은 사이즈로 설계된 4조 8개의 안마볼은 1분 간격으로 정방향과 역방향으로 자동 회전하며 15분간 강력하게 주물러주는 방식이다.

그중 4개의 특별한 안마볼은 힘이 가해지는 방향에 맞춰 360도로 조금씩 움직이도록 유연하게 설계돼 있어 고정된 안마볼보다 더 다이나믹한 안마가 가능하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또한, 과열 시 전원이 자동차단되는 안전보호 설계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차량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차량용 시거잭을 제공해 장거리 운전자의 피로를 풀기에 매우 좋다.

한편, 비에스코리아는 2018년 고객감동서비스지수 1위 헬스케어(안마기)부문 대상으로 선정돼 고객만족과 신뢰를 고객의 기대치보다 높게 선사한 1등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desk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9196

키워드

#경제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