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 줄기세포전문기업 파미셀(주)의 '바이파미셀랩 셀그램-에스(By Pharmicell Lab Cellgram-S)'가 오는 26일 GS뷰티시그널 편성타임 내 오전 11시 15분에 GS홈쇼핑 3차 방송을 진행한다.

줄기세포배양액화장품 '바이파미셀랩 셀그램-에스'는 지난 1차와 2차 방송에서의 호평에 힘입어 이번 3차 방송까지 진행하게 됐다.

지난 2차 방송 때에 일부 품목 매진으로 물량을 준비해 한 달 만에 다시 방송을 진행하는 이번 ‘바이파미셀랩 셀그램-에스’ 컴백 방송은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최다 사은품 구성으로 마련된다.

바이파미셀랩 셀그램-S는 줄기세포전문기업인 파미셀(주)가 독자적 ‘PMC-1 Complex’를 이용해 역대 최대량의 줄기세포배양액 리포좀을 함유했다. 또한 자연유래 성분으로 잘 알려진 다양한 특허성분과 3가지의 펩타이드 및 연꽃수 42%가 함유돼 있으며 안티에이징, 보습 테스트 등 14가지의 임상시험을 통해 안전성과 효능을 검증 받은 바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바이파미셀랩 셀그램-S는 그동안 홈쇼핑 채널에서 보기 힘들었던 줄기세포전문기업 파미셀(주)의 프리미엄 화장품 라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니아층을 형성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론칭 전부터 파미셀 측에서 심혈을 기울인 제품이라 반응이 좋으며, 실제로 제품을 경험해 본 고객들 중 상당수가 3차 방송을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해당 제품은 현재 사전판매 중이며 GS온라인 몰인 GS SHOP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desk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9255

키워드

#경제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