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여름철 강렬한 햇빛에 노출된 피부는 피지 배출이 많아지고 모공이 늘어나게 된다. 이렇게 손상된 피부에 적절한 케어없이 환절기를 맞게 되면 피부는 수분이 부족해져 푸석하고 건조해져 하얗게 각질이 생기기도 하고 평소 보이지 않던 트러블이 생기기도 한다. 그러므로 적절한 애프터 바캉스 케어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갑자기 늘어난 피지와 각질을 해결하는 좋은 대응책은 바로 필링이다. 하지만 전문적인 필링은 민감한 피부에 자극이 되고 오히려 피부를 더 건조하게 만들 수도 있다. 바쁜 시간을 쪼개어 피부과를 찾기도 쉽지 않기에 간편하게 집에서 할 수 있는 필링의 필요성이 간절해진다.

스킨케어 브랜드 소브나인의 밀크필 제품은 전문가용 필링 프로그램을 누구나 집에서 손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든 홈케어용 제품으로 밀크 및 과일혼합물에서 추출한 AHA와 천연 살리실산을 함유한 각질 필링 토너이다. 한번 닦아내는 것만으로도 피부의 각질을 미세하게 벗겨내고 피지와 모공 속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하여 피지, 모공, 각질, 트러블,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거친 피부결, 어두운 피부톤을 관리하여 본연의 맑고 새하얀 피부로 회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천연 진정특허성분으로 각질제거 후 민감해지기 쉬운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히알루론산, 쌀발효여과물, 병풀, 캐모마일추출물 등 천연보습성분으로 보습충전하여 건성, 지성, 복합성, 민감성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다. 따로 씻어낼 필요없이 세안 후 스킨토너처럼 바르기만 하면 피부에 흡수되어 피부 각질을 녹여 매끈한 피부로 유지해주고 보습을 더해주기 때문에 사용이 간편하고 자극없는 필링이 가능하다.

소브나인 밀크필은 최초 개발 후 약 3년간 판매되며 눈에 띄는 즉각적인 각질제거 효과로 고객들의 좋은 평가를 받아 왔으며 브랜드사인 ㈜스킨웍스에서는 양이 적어 아쉽다는 고객 모니터링 의견을 받아들여 이번에 밀크필을 리뉴얼하면서 용량을 기존의 2배로 늘리고 디자인을 개선했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926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