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마이 리틀 히어로 모델상의 주인공은 누가될까?

 

[서울=내외뉴스통신] 김덕팔 기자=ABM엔터테인먼트 주관하는 '2018 마이리틀히어로선발대회'가 열린다.

이는 한국의 키즈활성화 및 세계화를 위해 고안됐으며, “대한민국의 작은 영웅이 되어줘”라는 주제로 전국 온라인 예선을 거쳐 10월 10일 “2018 마이리틀히어로선발대회” 본선 및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2018 마이리틀히어로선발대회는 일반적인 키즈모델을 뽑는 다른 키즈 선발대회와 달리 청소년, 주니어, 키즈 부문으로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아이들, 대한민국을 알리고자 하는 위대한 정신을 작은 영웅모델들을 뽑는 대회로 진행된다.

선발대회를 참여하려면 포스터에 나와있는 ABM엔터테인먼트 ‘본사 방문접수’와 ‘온라인 접수’ (ABM공식홈페이지참고) 하면 된다. 접수 마감은 10월 10일이다.

선발된 모델 전원은 ‘2018마이 리틀히어로 모델상’이 수여되고 그중 top3 에게는 한국의 세계화에 기여하는 홍보영상을 제작하며, 각종 드라마 및 영화에 출연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F/W 키즈 컨셉화보 촬영 및 ABM엔터테인먼트 1년소속과 1개월 연기 수강권의 특혜가 있다. 

ABM엔터테인먼트는 방송3사 및 종합편성사들의 드라마 & 영화 & 광고 아역전문 캐스팅으로 매니지먼트와 캐스팅 에이전시 사업, 방송 컨텐츠 제작을 해온 종합 엔터테인먼트다.

신인발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국내 다수 대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키즈모델선발대회, 키즈땡스페스티벌, 아동뮤지컬 공연을 개최 진행하고 있으며 드라마, 광고, 영화 등 다양한 분야의 캐스팅 디렉터 바탕으로 아이의 개성과 성향에 맞춰 실력있는 아역들을 캐스팅을 통해 배출하고 있다.

legend@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953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