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대구 칠곡홈플러스점 미유펫에서 합리적인 애견분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최대 20%~80%의 할인된 분양가로 다양한 견종과 묘종을 만나볼 수 있으며, 고객들의 높은 인지도로 대구강아지분양, 대구고양이분양을 찾는 사람들의 문의와 방문이 이어지고있다.

대구애견샵 미유펫은 동물병원도 함께 운영되고 있어 수의사의 건강검진을 통해 건강한 강아지, 고양이만을 분양하고 있으며 집중케어를 매일 실시하고 있어 양호한 상태를 가진 반려동물 입양을 할 수가 있다.

대규모 멀티펫샵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전문 미유펫은 부산본점을 포함한 7개의 지점을 보유한 프렌차이즈이며, 매달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무료미용케어서비스, 사후관리시스템이 마련되어 있어 반려동물의 관리를 평생동안 제공하며, 반려동물에 대한 전문지식까지 습득할 수가 있다.

현재 말티즈, 토이푸들, 화이트포메라니안, 시바이누를 비롯하여 기타 견종들도 분양가 최대 80%이벤트 가격대로 입양이 가능하며, 러시안블루분양, 먼치킨분양, 페르시안분양, 노르웨이숲분양 등 희귀한 묘종까지 낮은 가격대의 분양가로 반려동물 입양을 할 수가 있다.

미유펫 관계자는 "타지역의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경산, 밀양, 김천, 고령 등의 지역에도 안심자택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며 "더욱 다양한 품종보유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애쓰는 미유펫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977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