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이 오는 9월 신제품 '이모르뗄 리셋 오일 인 세럼'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잠이 부족한 현대인을 위한 맞춤 나이트 뷰티 루틴 제품으로 수면 시간 동안 피부 본연의 회복력 개선 및 촉진에 도움을 주고 다음날 아침 리셋된 듯한 최적의 피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일명 '금모닝세럼'이다.

3,300여개(*실측 평균치)의 캡슐화된 이모르뗄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이 제품은 듀얼 텍스처로 가볍고 산뜻하게 피부에 발리며, 매일 밤 이모르뗄 골든 캡슐이 피부에 흡수돼 피부결을 정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신제품 이모르뗄 리셋 오일 인 세럼의 론칭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8월 24일부터 9월 30일까지 록시땅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샌프란시스코 또는 뉴욕 행 유나이티드 항공권, 록시땅 스파 이용권, 신제품 정품 등의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증정하며, 별도로 샘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록시땅 관계자는 "바쁜 현대 사회에서 누적된 피로와 스트레스로 찾아오는 피부의 지침을 신제품 ‘이모르뗄 리셋 오일 인 세럼’ 제품으로 회복하고 컨디션 리셋을 도와 금모닝을 맞을 수 있을 것"이라며 "수면이 부족하고 외부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라면 나이트 뷰티 루틴에 록시땅의 새로운 제품을 추가해 보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록시땅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desk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0299

키워드

#경제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