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 중국과의 다양한 비즈니스로 중국어가 제2외국어로 급부상하고 있는 만큼, 주입식 교육만으론 중국어 습득에 한계가 있다고 판단하고 있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가장 단 시간에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것들이 무엇인가 고민하고 있는 직장인 및 취업 준비생이며 이들이 원하는 면접 중국어 및 비즈니스 중국어의 중요성은 나날이 커지고 있다.

이에 온라인 중국어 1위 에듀차이나에선 기업 면접과 비즈니스에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면접, 비즈니스 교재를 활용하는 수업은 물론, 취업 관련 신문기사, 지원하고자 하는 분야의 기사, 업무에 관련된 기사 등 신문과 인터넷에 나와있는 전문적인 기사를 부교재로 적극 활용해 취업 준비생 및 직장인 수강생에게 필요한 중국어를 단 기간에 습득할 수 있게 해주고 있다.
 
대기업 인사팀 면접 관계자에 의하면, HSK 5-6급을 보유하고 있어도, 회화가 안되는 사람들이 너무 많으며, 이런 사람들을 면접에서 확인하고 있다. HSK 점수도 중요하지만 바로 실전에 투입되는 업무의 경우 중국인과의 언어소통이 가장 우선시되는 능력으로 면접 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항목이다.

에듀차이나는 2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온라인 화상 중국어 교육 업체로 원어민과의 1대1 중국어 수업을 화상이라는 매개체로 진행하고 있다. 화상 중국어의 최대 강점은 언제 어디서든 인터넷이 가능한 핸드폰, 태블릿만 있다면 원어민 선생님과의 1대1 수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삼성 갤럭시, 애플 아이폰 등 어떤 기종에도 제약을 받지 않고 원어민과의 과외수업이 가능하다. 기존에 알고 있던 과외 방식의 수업을 온라인으로 그대로 옮겨논 수업 방식으로 즉답이 가능해 질문 답변이 바로 바로 해결된다.

한편, 에듀차이나는 현재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기념 20% 할인 이벤트를 계속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차이나 대표번호 또는 홈페이지에서 문의할 수 있다.

desk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0384

키워드

#경제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