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일산 킨텐스 제 1전시장에서 열리는 소낭구 쇼파 출시 품평회를 통해, 관리하기 불편하다는 이유로 패브릭쇼파를 구입하지 않고 엄두도 내지 못한 고객들에게 그 고정관념을 깰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소낭구 썬브렐라 원단의 소파 출시는 우리의 실생활에 있어 꼭 필요한 기능들을 십분 발휘하여 소낭구의 소파로 다시 재해석되어 출시 예정이며, 색상이나 패턴도 제품과 쿠션마다 다르게 고객의 취향에 맞게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장점이다. 소낭구 측에서는 이 모든 것을 한번에 어렵지 않게 구매 가능하도록 인터넷 온라인 구매 프로그램도 개발 중에 있다.

소낭구 김영주 대표는 8월 29일부터 열리는 일산 킨텍스 박람회 행사에서 고객들에게 소낭구 소파원단의 직접 경험을 통한 이벤트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참여한 10명에게 썬브렐라 원단의 쿠션도 증정한다.

표백제를 사용하여도, 혹은 락스물에 담궈 놓아도 소낭구에서 제공하고 있는 패브릭 원단 쇼파는 컬러가 절대 빠지지 않고 그대로인것이 최대 장점이며, 청소관리도 물세척으로 간단히 가능하여 고객들의 호응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일산 킨텍스 소파출시 기념으로 직접 박람회를 방문한 이들에게 본인에게 잘 맞는 혹은 가족구성원들에게 잘 맞는 컬러의 원단을 선택할 수 있도록 맞춤 상담 서비스도 제공하며, 행사장에서만 20%세일가에 구매할 수 있는 특가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038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