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양규리 기자 = KB국민은행이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KB굿잡 취업학교 제6기'를 운영한다.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28일부터 이틀간 KB금융공익재단과 함께 교육부에서 추천한 전국 특성화고 3학년 취업준비생 103명을 대상으로 'KB굿잡 취업학교 제6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하는 'KB굿잡 취업학교'에는 총 5기에 걸쳐 500여 명의 취업준비생이 참여했으며 명품 취업지원 프로그램 제공을 통해 성공 취업을 위한 필수 코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KB굿잡 취업학교' 6기는 1박 2일간 KB국민은행 천안연수원에서 개최하는 입학식 및 취업캠프를 시작으로 2019년 2월 말까지 약 7개월 동안 취업 성공을 위한 One-Stop 취업지원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학생들은 취업캠프를 통해 △성공 취업전략 △입사지원서 컨설팅 및 실전 모의면접 등의 취업 필수 과정을 집중 교육받게 되며, 캠프 종료 후에도 △매월 전담 컨설턴트와 1:1 맞춤형 취업컨설팅 및 정기적인 진로 상담 △우수기업과의 취업 매칭 등의 다양한 혜택을 누리게 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굿잡 취업학교가 특성화고 취업준비생들에게 취업 성공의 이정표를 제시해줄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청년 구직자들을 위한 다양하고 차별화된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청년 구직자의 취업 성공에 기여하고자 오는 11월 21일부터 이틀간 단일 규모의 국내 최대 취업박람회인 'KB굿잡 우수기업 취업박람회(14차)'를 송도 컨벤시아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ykr0719@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088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