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 무인 24시 스터디카페 전문 브랜드 르하임 스터디카페가 본점 오픈이후 최단시간 70호점의 계약을 이뤄내고 차별화된 홍보 전략으로 최근 오픈 가맹점마다 스터디 공간의 전 좌석이 만석이 되는 등 업계의 화제가 되고 있다.

이에 (주)르하임 가맹본부 김봉우 본부장은 7~8월 방학기간동안 스터디카페 이용고객들에게는 감사한 마음으로, 가맹점들에게는 매출 증진을 위해 '올 여름 휴가 르하임 스터디카페로 장학금 1000만원 받으러 가즈아' 이벤트를 실시했다.

가맹본부에서 관련 비용 전액을 지원하는 이번 이벤트는 지속적인 가맹점과의 상생에 힘쓰고 있는 가맹본부의 의지를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기간동안 전국의 르하임스터디카페 지점을 통해 기간권, 정액권 결제 고객들에 한에서 응모권을 배부하고 추첨 방식을 통해 1등 르하임 장학금 100만원 10명, 2등 신세계상품권 20만원 20명, 3등 기간권&정기권(11만원상당) 30명, 4등 문화상품권 5만원 40명, 5등 독서대 50명 등 총 150명을 대상으로 통 큰 장학금등 총 3000만원 상당의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통 큰 이벤트의 투명한 공개 추첨은 오는 8월 30일 오후 8시에 부천 르하임 가맹본부 10층에서 진행되며 점주님들 외 르하임 스터디카페를 이용하는 모든 분들의 참여가 가능하다.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1년 동안 준비 기간을 거쳐 스터디카페의 실 이용자들에게 철저한 사전 설문 조사를 통해 8가지 차별화 전략을 내세우며 2월 부천 본점을 오픈하면서 출발했다.

르하임 관계자는 "정기이벤트를 통해 7~8월에 비시험기간 및 방학기간임에도 안정적인 매출 증대 효과를 보았다는 가맹점들이 속출하고 있다"며 "이번 정기 이벤트를 통해 가맹점들이 많은 매출이 상승해 만족도가 높고,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소통 및 혜택증진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이벤트 추첨 결과와 창업문의는 홈페이지나 공식블로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오는 9월 14~16일 일산 킨텍스 제 1전시장에서 개최되는 매경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desk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1478

키워드

#경제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