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꼼꼼히 비교하고 따져보고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추세는 교육 분야에서도 마찬가지인데 그중 취준생들의 필수 스펙인 토익수업 또한 빼놓을 수는 없다.

가성비의 갑으로 떠오르고 있는 YBM 종로센터의 인기강좌 절대토익은 타 추업과 차별화를 두는 140분의 긴 수업시간과 무료 30분 강사 개벌 지도시간, 그리고 소수정예로 유지하며 1:1 개별관리를 하는 강사집중관리시스템으로 같은 수강료로 최대혜택을 받을 수 있는 강의로 토익커들 사이에서 인기강의로 떠오르고 있다.

절대토익은 이번방학 550 목표 입문반에서도 800점 이상의 많은 고득점 토익커를 단 한달 만에 배출해낸 화재의 실력파 강사 헤라(LC), 유승아(RC)강사의 좋은 호흡으로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다.

절대토익은 7-8월 방학달이 끝나고 9월부터 초 밀착소수정예 수업을 진행한다고 관계자측은 전했다.

LC 헤라강사는 550 입문반에서도 만점을 맏드는 비법강사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강사다. 헤라강사는 LC 고득점은 단 한달 만에도 가능하며, 제대로 듣는법과 유형별 문제 풀이법을 습득하면 영포자라도 고득점이 가능하다고 자신감 있게 전했다.

RC 유승아 강사는 3초풀이의 신으로 불리우는 강사이다. 이는 토익 파트5 문제를 단 3초만에 풀어버리는 비법을 전수하기에 생긴 별명이라고 전했다. 실제로 RC 문제는 시험시간이 많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토익커들이 많은데 이는파트5-6 을 빠르게 풀지 못하기 때문이라고 하였다, 비법강의로 토익풀이시간을 20분 줄여주는 유승아 강사는 단 한달만에 수많은 영포자를 고득점으로 만든 장본인이다.

해당 강의와 관련한 문의는 카카오톡 절대토익으로 문의 할 수 있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193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