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강은영 기자 = PC방 프랜차이즈 스타덤PC방이 한가위를 맞아 ‘풍성한 혜택 스타덤 한가위 패키지’를 주제로 9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PC방 창업 시 스타덤PC방만의 경쟁력 있는 아이템 대거 지원과 함께 제1금융권 자금 지원 혜택까지 다양하다. 

먼저 한가위 스페셜 혜택으로 신한은행 무이자 최대 1억원의 창업지원자금이 대출된다. 9월 계약 가맹점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예비창업자들의 창업비용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마련된 혜택이다. 

또 하나의 한가위 스페셜 혜택은 ‘UV클린데스크’ 전 좌석 무상 제공이다. UV클린데스크는 스타덤PC방만의 특허 아이템으로 키보드와 마우스를 자동 살균해주는 자외선 살균 처리 시스템이다. 사용 후 전용 보관함에 밀어 넣기만 하면 1분간 센서가 자동 처리해주므로, 인건비나 관리 부담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UV클린데스크는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공간을 연출하는 PC방인테리어 효과도 지닌다. 

또한 모니터 공간을 활용해 자리를 차지 하지 않아 효율적이며, 제1758445호 특허 상품으로 등록되어 무단 도용 시 그에 따른 손해배상 및 처벌을 받게 되므로 주의해야 한다.  

그 밖에 상하로 연결되는 듀얼 ‘헤드업모니터’ 최대 10대 무상 제공, 모바일과 완벽 호환되는 ‘아이터치모니터’ 최대 5대 무상 제공을 비롯해 △ 공기청정기 최대 2대 무상 제공 △ B750 블레이드 7.1 헤드셋 무상 업그레이드 △ 최신형 LED POP 무상 시공 △ 가맹비&교육비 1,000만원 전액 면제 등 총 15가지의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2가지 콘텐츠를 한 자리에서 즐기면서 공간 활용도를 높인 ‘헤드업모니터’와 온라인 게임과 모바일 게임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아이터치모니터’는 피시방창업 시 스타덤PC방 매출에 큰 공헌을 하고 있는 특별한 경쟁력으로 꼽히고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스타덤PC방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그 동안 창업에 앞서 망설여지던 창업 비용 문제나 PC방창업에 대한 부담감을 해소하 경쟁력을 확보한 아이템으로 빠른 안정을 이룰 수 있도록 창업 지원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kubic1204@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197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