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최일영 기자 = 영화 '곤지암'에서 주연으로 활약한 배우 이승욱이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이하 한예진) 연기예술전공 편입학에 최종 합격했다.

지난 3월에 개봉한 공포 영화 ‘곤지암’은 1979년 환자 42명의 집단 자살과 병원장의 실종 이후, 섬뜩한 괴담으로 둘러싸인 곤지암 정신병원으로 공포체험을 떠난 7명의 멤버들이 겪게 되는 상상 이상의 기이하고 공포스러운 일들을 담아낸 작품이며 전국 267만 관객을 기록하며 흥행을 이뤘다.

곤지암 정신병원을 찾은 7명의 멤버 중 한 명인 승욱 역으로 활약한 배우 이승욱은 지난 7월에 열린 제22회 부천 국제 판타스틱영화제에 초청 받아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영화 외에도 드라마 <MBC every1 툰드라쇼 시즌2 조선왕조실록>, tvN <콩트앤터시티>와 광고 <SESA LIVING> 등에 출연하며 앞으로 더욱 기대되는 배우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다양한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는 한예진 연기예술전공, 3학년으로 편입한 배우 이승욱은 스펙트럼 넓은 연기자로 성장하기 위해 새로운 환경에서 학업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예진은 현재 2019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대표적인 교육계열로는 연기예술, 연극연출, 공연예술, 방송연예, 방송제작, 방송연출, 방송작가, 영상시각디자인, 실용음악, k-pop, 사진예술, 성우, 아나운서/ MC, 뷰티디자인, 모델연기, 영화제작, 음향예술, 인터넷방송, 광고홍보, 게임, 만화애니메이션, 웹 모바일, 실용무용 등이 있다.

 

choon@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204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