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무송 CMO)이 막바지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미혼남녀를 위한 'Romantic Summer night' 미팅파티를 개최한다고 2일 전했다.

이번 미팅파티는 외로운 싱글들의 막바지 한여름밤의 꿈을 이뤄줄 수 있는 초혼 회원 전용 미팅파티로 결혼을 전제로 한 진지한 만남을 가질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다가오는 9월 15일에 있을 미팅파티에 참가 대상은 만 27세 이상 미혼남녀(남, 여 각각 20명씩)이며, 파티 확정자에게는 개별 매칭 후, 장소를 개별 안내 할 예정이다. 회사 모토인 ‘바른 만남’을 위한 철저한 신원인증 절차가 진행될 예정이며, 신원인증 확인을 위해 인터뷰 및 전화상담이 이루어질 수 있다. 이벤트 참가 신청은 바로연 결혼정보업체 대표 문의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결혼정보업체 바로연 이벤트 관계자는 “막바지 여름밤, 매력적인 당신을 초대합니다.”라며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있을 여름 시즌에 아직까지도 혼자 외로워하고 있을 싱글남녀들에게 꿈만 같은 하루를 만들어 드릴 수 있다. 로맨틱한 추억을 함께 그려나갈 수 있도록 이벤트를 통해 아낌없는 지원할 예정이오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은 설립 9주년을 맞아 다양한 경품 혜택이 주어지는 ‘9주년 고객 감사 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럭셔리한 선상 위에서 한강의 뷰와 화려한 만찬을 즐기면서 서로를 알아갈 수 있는 미팅파티 'SUNSET CRUISE'를 진행하고 있다. 결혼정보업체 바로연 이벤트 참여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바로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256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