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세계적인 패브릭원단으로 사랑받고 있는 썬브렐라 패브릭원단이 소낭구와 만났다. 지금, 일산킨텍스에서는 소낭구의 신제품 소낭구썬브렐라 쇼파의 품평회가 진행 중이다.

이번 품평회 행사는 단순하게 고객들이 소파를 살펴보는 것이 아닌 기능성 패브릭소재로 알려진 썬브렐라 패브릭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하는 케첩, 와인, 물감 등으로 썬브렐라 패브릭에 묻혀 제거하는 체험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총 5일동안 50명에게 썬브렐라 패브릭쿠션을 증정한다.

썬브렐라 체험이벤트를 체험한 한 고객은 “기존의 패브릭은 음료나 음식물을 흘렸을 때 쉽게 제거되지 않고, 얼룩이 져 관리가 어렵다고만 생각했는데, 이번에 소낭구에서 새로 출시한 소낭구썬브렐라 패브릭은 쉽게 지워지지 않는 와인이나 물감도 물이나 비눗물로 쉽게 세척이 가능해 너무나 신기하고, 직접 이렇게 패브릭원단을 체험할 수 있는 부스가 있어 즐겁다“고 밝혔다.

소낭구 썬브렐라 소파 품평회 관계자는 “썬브렐라 패브릭소재는 기존의 패브릭원단과는 확연한 차이점을 가지고 있는 패브릭 신소재로 쉽게 얼룩이나 오염제거가 가능하고 색바램이 거의 없어 오랫동안 본연의 모습 그대로를 유지하는 패브릭소파다. 다양한 패턴과 컬러가 있어 소비자들의 폭넓은 기호에 맞출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8월 29일부터 9월 2일까지 총 5일동안 열리는 이번 소낭구썬브렐라 소파 품평회에서 다양한 고객들과의 만남을 통해 긍정적인 홍보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257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