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내외뉴스통신] 박원진 기자=한국전력기술(사장 이배수)이 30일 김천시(시장 김충섭)를 방문, 김천지역 소외계층 아동과 가족을 지원하는 드림스타트에 후원금4.000만원을 전달했다.

김천시 드림스타트는 소외계층 가정의 0~12세미만 아동과 가족을 대상으로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지원, 현재 150가구 655명(아동192명 가족 463명)을 대상으로 사례관리를 하고 있다.

 

김천시의 우수기관인 한국전력기술(주) 후원은, 2016년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드림스타트와 함께하는 멘토-멘티 재능기부를 시작으로, 매년 아동과 가족들에게 문화체험 및 학습지원, 명절선물, 정서지원, 한국전력기술방문 등 자원봉사활동과 후원을 이어 가고 있다.

매월 2회(격주 목요일) 진행하는 멘토-멘티 프로그램은 3년째 진행하여, 아동들의 자존감을 높이는데 큰 몫을 하고 있다. 이에 한국기술전력에서는 앞으로도 드림스타트 아동과 가족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후원을 이어나가기로 약속했다.

김충섭 시장은 ‘국내외 여러가지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드림스타트 사업에 자원봉사 활동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후원을 해주시는 한국전력기술에 감사하며, 드림스타트 아동이 미래에 대한 꿈과 희망을 갖고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 고 했다.

 

pwjfg@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258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