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 코리아서버호스팅이 정품 office365 상품을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office365를 신청하는 신규 또는 이전 고객을 대상으로 시행되며 비즈니스 에센셜, 비즈니스, 비즈니스 프리미엄, 프로플러스, 엔터프라이즈 E3 등 총 5개의 서비스를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office365는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 등 팀 사이트, 문서 보관함, 화상회의, SNS, 웹메일 등의 업무에 필요한 기능을 제공해주는 서비스다.

㈜코리아서버호스팅은 365일 직장인과 함께하는 동반자인 office365를 언제 어디서나 구축할 수 있고, 협업을 위한 클라우드 환경이 제공되며, 5대의 기기로 최신 프로그램이 사용가능해 업무에 혁신을 선물한다는 내용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특가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초기 셋팅 작업을 지원하며 KSDOM에 등록된 도메인으로 EXCHANGE 메일 도메인 연결 서비스 이용 혜택까지 제공한다고 밝혔다.

대부분의 직장에서 office365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만큼 이번 코리아서버호스팅의 특가 이벤트는 저렴한 가격으로 프로그램을 이용하고 싶은 기업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코리아서버호스팅 관계자는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문서 작업을 할 수 있는 환경과 업무의 공유가 중요시되는 현재에 이를 해결할 수 있는 office365를 직접 비교해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며 "무엇보다도 프로그램 불법 사용 이슈가 대두되는 시기이므로 정품 구매가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Microsoft의 공식 CSP파트너인 ㈜코리아서버호스팅은 office365는 물론, MSSQL, Azure 등 다양한 서비스를 풍성한 혜택과 함께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서버호스팅 홈페이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esk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3294

키워드

#경제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