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쥬 비스가 만든 건강현미밥바와 건강현미빵바가 4일 오후 4시 홈앤쇼핑을 통해 첫 홈쇼핑 런칭을 시작한다.

쥬 비스 그룹에서 유통 판매를 담당하고 있는 조인바이㈜는 이번 홈쇼핑 첫 런칭을 기념해 건강현미밥바와 건강현미빵바를 세트로 구성한 ‘굶지마 프로젝트’ 단독 구성 상품을 판매한다고 전했다.

건강현미밥바 15개와 건강현미빵바 15개 총 30개의 세트로 구성된 상품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70,000원 상당의 비타민B가 추가로 증정된다.

다이어트의 아이콘으로 알려진 가수 NRG 노유민의 추천 식단으로도 알려진 건강현미밥바와 건강현미빵바는 비단 다이어터 뿐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간편식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특히 건강현미밥바의 경우 제조 공정 및 제품에 대한 특허(제 10-1877725호) 획득은 물론, 서울시가 인정한 상품에 수여되는 하이서울 우수 상품 브랜드 어워드에 선정되며 제품의 안정성 및 상품성에 대해서도 인정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건강현미빵바 역시 100% 현미를 사용한 제품으로 빵덕후를 자처하는 다이어트들도 안심하고 빵을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식단의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는 평을 받는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9월 4일 오후 4시부터 홈앤쇼핑을 통해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며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359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