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아름다운 인연을 추구하는 결혼정보업체 어모어가 솔로들을 위한 아카데미를 런칭한다고 4일 밝혔다.

어모어는 차별화된 브랜딩과 결혼중매업으로 광주·전남뿐만 아니라 전국에서 사랑받고 있는 회사다.

어모어는 미팅 주선을 하며 수차례 성공사례와 고객 데이터를 바탕으로 어모어만의 감성을 담은 실질적인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광주에 위치한 어모어는 "허위 과장 광고로 결혼정보회사만 가입하면 당장에라도 결혼할 수 있을 것처럼 말하는 업계 관행에서 벗어나 실질적인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며 "회원들이 만남에서 필요한 심리, 대화, 연애, 인간관계, 자기개발 등 교육을 통해 성장할 수 있는 영상을 만들어 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또, 아카데미에 대해 “현재 영상 제작자와 편집자들과 별도의 부서를 꾸려 촬영하고 있다”며 “앞으로 개인 컨설팅과 퍼스널 컬러, 이미지 메이킹으로 사업 분야를 확장 준비 중이다”라고 했다.

이어 "고객에게 적합한 기획을 통해 만족도 높은 결과물을 만들며, 고객의 인생 중 가장 중요한 순간을 함께하고 있다는 자부심으로 아름답고 행복한 만남을 성사시킬 수 있게 할 것"이라 밝혔다.

이 밖에 이벤트 및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그 수익을 구독자와 함께 나눈다고 한다. 누구든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하는 게 어모어의 목표라고 전했다.

한편, 진정성 있는 영상을 추구하는 어모어 아카데미는 유튜브 및 네이버 TV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press1234@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366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