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엔바이오가 출시한 숙취해소음료 ‘케이쿨’이 ‘2018년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대상'은 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후원하는 행사로, 소비자들의 엄중한 투표를 거쳐 분야별 대표 브랜드를 선정하고 엄격한 사전조사를 통해 브랜드를 선정하고 수상하는 행사다.

숙취해소음료 ‘케이쿨’은 환과 액상을 한번에 마실 수 있는 신개념 숙취해소음료로 기존의 숙취해소제의 스타일에서 벗어나 간편하고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다.

‘케이쿨’은 숙취해소에 탁월한 꽃 성분(칡꽃, 금은화, 민들레, 국화 등)으로 된 음료와 간 활력 증진과 비타민B군과 C군 그리고 밀크씨슬로 구성된 환제가 들어있다.

또한 시중에 나와있는 지나치게 단맛을 강조한 제품들에 비해 (주)엔바이오만의 증류발효 이슬공법(PDF)으로 음료를 차처럼 맑게 만들어 마시기에 거부감이 없는 제품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케이쿨’은 임상시험을 통해 간기능 향상 및 콜레스테롤 저하, 그리고 혈중 알코올과 숙취의 주원인인 아세트알데이드를 빠르게 분해하여 숙취에 효과적이라는 결과를 입증했다”라며 “특히 천연성분의 작용으로 인체에 무해할 뿐만 아니라 간세포의 손상을 억제하고 음주로 인한 간질환 예방에 효과적이며 숙취로 인한 두통과 어지러움에 크게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전했다.

현재 ‘케이쿨’은 국가인증위생관리 시스템인 HACCP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더욱 깨끗하고 안전한 시설에서 제조되고 있다.

한편 ‘케이쿨’은 엔바이오몰 홈페이지와 편의점 씨스페이스, 베스트올, 해피타임, 팝스토어, 일부 골프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press1234@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372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