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황규식 = 이번 제99회 전국체육대회는 10월 12일부터 10월 18일까지 7일간 전북 익산시에서 개최되며, 부산시는 1,500여 명의 선수단이 참가할 계획이다.

오 시장은 체육고등학교장으로부터 체전 준비사항과 예상전력을 청취하고, 학생들이 훈련하고 있는 선수 훈련장을 직접 방문하여 격려했다.

특히, 선수단에게 훈련 격려금을 전달하고 기록적인 폭염 속에서도 훈련에 매진하고 있는 선수들의 노고를 치하, 마지막까지 컨디션 관리에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이에 선수단은 제99회 전국체전에 임하는 의지를 담아 지도자, 선수들이 한 목소리로 구호를 제창하며, 선전을 다짐했다.

부산체고 선수단은 전국체전에서 우리시 순위를 좌우하는 전체 득점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으며 지난 전국체전에서도 세팍타크로팀이 전국체전 3연패를 달성하는 등 우수한 성적을 거두어 왔다.

또한, 지난 9월 2일 종료된 제18회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도 12명의 체고 출신 선수가 참가하여 금1, 은3, 동5, 총 9개의 메달을 획득하는 등 값진 성과를 거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부산시 관계자는 “이번 격려 방문을 시작으로 시체육회와 함께 격려반을 구성하여 종목별 순회 격려를 시행하는 등 본격적인 체전 참가 준비에 돌입할 예정이며, 9월 17일 오후 3시 시청 1층 대강당에서 부산선수단 결단식을 개최하여 제99회 전국체전 선전 및 필승을 다짐 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출처=부산광역시청)

gshw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398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