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 (주)대산케미텍의 자사브랜드 베베앙에서 신제품 북유럽풍 루시드 PVC 양면 리빙매트와 키친매트를 출시했다. 

루시드 PVC 양면 리빙매트는 △아이보리+그레이 △나무화이트+대리석 △놀이동산+마을 3가지 종류이며, 사이즈는 140*170*12T와 140*210*12T로 구성됐다.

루시드 PVC 양면 키친매트는 △아이보리+그레이 △나무화이트+대리석 색상 두 가지로 37*70*9T, 43*95*12T, 43*124*12T 사이즈가 있다.

또한 키친매트는 6대 가소제는 물론 8대 중금속 모두 통과했으며, 리빙매트는 놀이방매트로도 활용 가능하도록 6대 가소제, 8대 중금속, 7대 휘발성 유기화합물을 모두 통과 받은 안전한 제품이다.

2019년 제품에 맞게 개선된 고급원료를 사용해 품질 면에서도 업그레이드 됐다. 기존 매트보다 묵직한 중량감과 뛰어난 복원력, 내구성으로 장기간 사용이 가능하며, 층간소음은 물론 충격흡수력이 뛰어난 것이 강점이다.

표면은 코팅처리로 청소 관리가 매우 편리하며, 매트의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모서리 부분을 고주파 처리해 깔끔하고 안전한 제품이 되도록 선보였다. 거실 바닥 습기 및 열기를 차단하고 추운 겨울에는 냉기차단에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베베앙 담당자는 “베베앙 매트는 유아뿐만 아니라 성인, 노인, 반려견까지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이번 9월 소음 및 충격흡수에 탁월한 제품 2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욱 품질 좋은 제품을 계속적으로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베베앙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desk@kmmd.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414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